통합검색
  • 뉴스

    더보기
    • 국순당 ‘고구마증류소주 려(驪)’, 전년 대비 매출 90% 상승

      [서울경제TV=이호진기자] 국순당은 ‘고구마증류소주 려驪’의 지난해 매출이 지난 2021년 대비 90.4%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.   국순당은 제품 출시 이후 꾸준하게 판매처 확대에 적극 나서 대형마트 입점 및 군납판매 등 판매처를 늘려왔다. 더불어 2017년 9월부터 시작한 ‘국순당 여주명주’의 홈페이지와 주요 쇼핑사이트 및 소셜커머스를 통한 온라인 판매가 정착되며 매출이 증가했다. 최근 증류소주가 관심을 끌며 ‘고구마 증류소주 려驪’의 매출도 동반 상승했다.   여..

      산업·IT2023-02-15

      뉴스 상세보기

    핫클립

    더보기

    우리술 품평회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    방송프로그램

    더보기

    우리술 품평회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0/250